인사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지난 60여년 동안 한독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반세기 넘게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한독은 우수한 제약기업, 믿을 수 있는 기업의 대명사였습니다.

1954년 설립된 한독은 우수한 의약품을 공급하며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 세계 유수의 제약회사들과 다양한 제휴를 맺으며 국내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 왔습니다.

이제 한독은 국내 제약기업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의약품은 물론 질병의 예측, 예방, 진단, 치료 및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 질병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신약개발 역시 한독이 반드시 해내야 할 의무이자 사명감이라는 책임감으로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않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독에 보여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는 것은 국민 모두가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한독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투명경영,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 존경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한독은 기업의 크기보다 신뢰의 크기를 더 소중하게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The Health Innovator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계속해가겠습니다.

한독이 가는 길, 늘 지켜보시며 격려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회장
김영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