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자연스럽고 오래가는 동안시술이 대세!

  • 배포일
    2014.10.02 10:21
  • 조회수
    80

스컬트라, 2014 동안시술 트랜드 조사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동안시술이 대세!

어려 보이고 싶다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가 가장 중요

온라인 성형•뷰티 커뮤니티 운영진이 꼽은 희망 동안 시술 1스컬트라

스컬트라,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이 차올라 자연스럽게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 완성!

 

 

(2014.10.2) 최근 김희애, 김성령, 이영애 등 40대 중년 여배우들이 제 2의 전성기를 맞으며 뭇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 받고 있다. 이들의 공통점은 다름아닌 이삼십대 못지 않은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미모! 도대체 동안이 뭐길래 이렇게 여자들이 열광하는 걸까? 한독은 콜라겐 생성촉진제 스컬트라의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동안에 대한 인식을 진단하고 동안시술 트랜드를 알아보고자 전국 20-50대 일반인 남녀 1,000, 전문의와 병원 관계자 40, 온라인 성형 커뮤니티 운영진 40명을 대상으로 <2014 대한민국 동안시술 트랜드> 설문 조사를 대대적으로 펼쳤다.

 

u  동안의 핵심은 매끈 탱탱한 피부! 3040 남성 10명 중 9명이 어려 보이고 싶다!

어려 보이는 외모를 결정짓는 핵심은 무엇일까? 피부? 몸매? 패션 감각? 일반인 10명 중 7명은 동안을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꼽았다. 나이보다 어려 보이려면 가장 먼저 얼굴에 신경 써야 한다는 것이다.

 

눈에 띄는 점은 남성도 여성 못지 않게 어려 보이는 외모에 관심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3040 남성 300명 중 무려 92%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다고 답했다. 몇 살 더 어려 보이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는 1위가 ‘6~10’(44%), 2위가 5세 이하(36%)로 꼽혔다. 2명 중 1명이 매달 동안 외모를 위해 별도 비용을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안 외모는 이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고의 화두이다.

 

u  2014 동안시술 트랜드는 안전성자연스러운 효과’!  

그렇다면, 동안을 위해서 사람들은 어떤 투자를 할까? 예전에는 성형이나 시술을 인위적이라고 생각해 화장이나 패션에 많이 투자를 했다면, 최근에는 보다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위해 동안 시술을 받는 경우가 늘고 있다. 실제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서 여성 응답자 4명 중 1, 남성 5명 중 1명이 동안 시술을 받아 봤다고 응답해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동안 시술이 보편화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번 설문 조사 결과에서 2014년 동안 시술의 트랜드는 안전성자연스러운 효과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인 남녀 1,000명이 안전성(36%), 자연스러운 효과(24%), 합리적 가격(18%)을 동안 시술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또한 필러, 보톡스 등 동안시술 경험이 있는 일반인 23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시술 후 불만족스러운 부분으로 짧은 지속기간특정 부위에 국한된 부분적 효과를 각각 1위와 2위로 꼽았다. 시술 효과가 유지됐으면 하는 기간으로 ‘2년 이상(39.6%)’ 1위로 꼽혀, 효과가 오래 지속되고 얼굴전반에 효과가 있는 동안 시술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u  온라인 성형•뷰티 커뮤니티 운영진들이 꼽은 희망 동안 시술 1 – ‘스컬트라

과연, 최근 가장 ‘핫’한 동안 시술이 무엇일까? 일반인들이 동안 시술 정보를 가장 많이 검색하는 성형 및 뷰티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자에게 물어봤다. 동안 시술 경험이 없는 26명은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 스컬트라를 꼽았으며, 그 이유로 자가 콜라겐 생성 촉진을 통한 자연스러운 효과(47%)’라고 말했다. 코리아 성형외과 이경민 원장은 사실 스컬트라는 필러, 레이저와 같은 시술법이 아니라 브랜드 이름이다. 보톡스가 브랜드에서 시작해 하나의 시술법으로 자리잡은 것처럼 스컬트라가동안 시술을 대표하고 있다기존 시술이 이물질을 주입해 주름을 메웠다면 스컬트라는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이 차오르게 해 자연스럽게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동안 시술이라고 말한다.

 

2011년 국내에 선보인 스컬트라는 출시 1년만에 매출이 223% 성장했고, 현재 매일 100명이 스컬트라 시술을 받고 있다. 스컬트라의 성장세에는 한독이 전문의를 대상으로 진행하는핸즈온 트레이닝 (Hands-On Training)’이 한몫을 하고 있다. 핸즈온 트레이닝은 스컬트라 시술 전에 주사법과 세부 기술, 주의사항 등을 상세히 교육 받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수료한 의료 전문가만 해도 무려 1 6백여명에 이른다. 스컬트라는 핸즈온 트레이닝을 수료한 의료 전문가만이 시술할 수 있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스컬트라는 현재 전 세계 46여 개 나라에 출시돼 있으며, 120만 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갖고 있다.

 

     스컬트라 시술경험자 62%, “지인에게 추천 하고 싶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스컬트라 시술자 11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스컬트라 시술 후 가장 만족한 부분으로 얼굴 전반의 개선효과(30%)’팔자주름개선(30%)’를 꼽았다. 또 시술 경험자의 62%스컬트라를 재시술할 의향이 있으며,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답했다. 코리아 성형외과 이경민 원장은 스컬트라는 전반적인 얼굴에 주름과 볼륨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돼 시술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한다.

 

스컬트라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 스스로의 볼륨을 되찾고, 얼굴 전반에 볼륨을 더해 주름을 개선한다.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이 차오르니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자연스럽고, 그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 스컬트라의 주성분은 PLLA(Poly-L-Lactic Acid)체내에서 100% 분해되는 식물성 성분이다.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자연스럽게 주름을 개선하는iv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는 스컬트라가 국내 유일하. 스컬트라는 유럽 사노피 아벤티스에서 생산되며 국내에는 한독이 공급하고 있다.

 

#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