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레디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

  • 배포일
    2017.05.25 09:50
  • 조회수
    330

한독 ‘레디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


레디큐, 해외 120여개국에 동시 방송되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품협찬

국내외 2030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마케팅 행보

 

한독(회장 김영진)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OC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로맨스>를 제작 지원 한다.

 

맛있는 숙취해소제레디큐는 국내 숙취해소제 최초로을 강조한 제품이다. ‘숙취해소제는 중년층을위한 제품이라는 선입견을 극복하기 위해 젊은 층을 겨냥한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들과 함께, 203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다양한 채널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숙취해소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애타는 로맨스>에서 레디큐는술자리가 잦은 젊은 직장인들의 숙취 해소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지난 주 방송된 8회에서는 과음으로 괴로워하던 주인공 차진욱(성훈 분)이 숙취를 달래기 위해 레디큐 드링크레디큐를 먹는 장면이 방영되어 눈길을 끌었다.

 

레디큐는 페이스북을 통해 <애타는 로맨스> 시청 중 레디큐가 나오는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레디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애타는 로맨스> 방송 시청을 독려하기도 했다.

 

배우 성훈, 송지은 주연의 <애타는 로맨스>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옥수수(Oksusu)를 통해 선 공개 되며 매주 월, 화 밤 9 OCN에서 방송된다. 드라마의인기에 힘입어 포털사이트 네어버에는 동명의 웹소설도 연재되고 있다. , 한국 본 방송 시간 맞춰 전세계 120여개 국가에 동시 방송 중이며, 대만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북중미 드라마 피버 3주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가 높다.

 

한독 관계자는젊은 층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레디큐가 글로벌 한류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을 시작으로 더 많은 글로벌 시장에 레디큐를 소개하고 소통할 수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이번 드라마의 인기와더불어 동남아, 대만, 일본 등 더 넓은 글로벌 시장에서2의 레디큐 열풍을일으키는 또 다른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맛있는 숙취해소제레디큐는 다양한 효능에 대한 연구가 이뤄지고 있는 슈퍼푸드울금(강황)의 주성분인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인[1] 테라큐민을 활용해 탄생했다. 올해 초 국내외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으로24회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을 수상했으며,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1]FoodScience and Industry. 2015. Vol.48. No.2. p62-6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