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서울송도병원 암 면역센터 내 테라큐민 함유 건강기능식품 공급 계약 체결

  • 배포일
    2017.02.20 15:21
  • 조회수
    239

한독, 서울송도병원 암 면역센터 내

테라큐민 함유 건강기능식품 공급계약 체결

비타민D, 비타민C, 오메가3 등 주요 미네랄과 부원료로서 커큐민 150mg을 동시에 섭취 가능한 ‘Q시리즈공급

한독, 테라큐민 함유 건기식 병원 내 유통 점진적 확대 전망

한독(회장김영진)이 서울송도병원과 테라큐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Q시리즈의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한독의 Q시리즈는 기존 건강기능성분인비타민D, 비타민C, 오메가3에 부원료로서 테라큐민이 함유되어 1일 권장량 섭취시 커큐민을 150mg 섭취할 수 있다.

테라큐민은 카레의 주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성분인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성분이다. 미국 타임지의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선정된 커큐민은 본래 입자가큰 지용성 성분으로 낮은 체내 흡수율이 단점으로 꼽혀왔다.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서울송도병원 환자들은암 면역센터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테라큐민이 함유된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서울송도병원 암 면역센터는 지난 2008년부터 암 면역증진센터, 암 면역세포연구소 등을 운영하며 암환자들이 재발 및 전이 없이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재 서울송도병원의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는 비타민D 1000Q’, ‘비타민C 1000Q’, ‘오메가3 1000Q’ Q시리즈가 판매 중이다.

서울송도병원 관계자는 커큐민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에 대한 환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국내에 테라큐민을 독점 유통하고 있는 한독과공급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독 관계자는 서울송도병원과의 공급 계약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테라큐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시리즈의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히며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암환자를 비롯건강한 노후를 대비하려는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테라큐민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밝혔다.

한편,한독은 테라큐민을 판매하고 있는 일본의 테라밸류즈사를 작년 11월에 인수해 글로벌시장 및국내에서 독점으로 테라큐민을 공급하고 관련 제품을 개발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