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공식 페이스북 오픈

  • 배포일
    2017.10.23 09:40
  • 조회수
    217

세계가 인정한 유산균 컬처렐’, 소비자에 더 가까이!

한독,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공식 페이스북 오픈

 

한독 컬처렐, 공식 SNS 개설 통해 온라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서

일상생활 속 장 건강 정보 및 최신 건강뉴스로 지속적인 소비자 소통 도모

풍성한 경품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오는 20일까지 실시

 

한독(회장 김영진)은 전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컬처렐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힌독의 컬처렐 공식 페이스북은 컬처렐의 프로바이오틱스 세계 판매 1위 달성[1]을 기념해 불규칙한 생활이나 스트레스로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유익한 장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장 건강 토털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일상생활 속에서 장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유익한 정보와 유산균 관련 최신 건강 뉴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잘 알려지지 않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다양한 기능과 안전성, 가족구성원 별 선택 기준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개해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온라인 스킨십 강화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독은 이번 컬처렐의 브랜드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 20일 까지 컬처렐 페이스북과 오픈 영상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 뒤, 축하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와 컬처렐 키즈 패킷, 스타벅스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20일 컬처렐 페이스북 (www.facebook.com/culturelle.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컬처렐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만을 제대로 공급하고 세계판매 1위로 검증된 컬처렐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는 물론, 유산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중요한 채널이 될 것이라며한독 컬처렐이 제공하는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온 가족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2]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3]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100% 프로바이오틱스다. 헬스케어 컨설팅 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64개국의 주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의 2016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 타이틀을 거머쥔 제품[4]이다.

 

올해 컬처렐은 ‘100% 환불 이벤트를 비롯해 대형 키즈페어 및 드럭스토어, 산모교실 샘플링 이벤트, 다둥이 마라톤 지원 등 스킨십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2만여 명의 소비자와 만나왔으며, 체험 프로그램 실시 이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컬처렐은 전국의 이마트 매장, 병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를 비롯해 한독의 공식 온라인 몰인 네이처셋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