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실시

  • 배포일
    2015.02.05 09:51
  • 조회수
    104

한독,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실시

 

스컬트라, 콜라겐 생성 주사 중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프리미엄 주름 개선 주사

전국 주요 병원에서 정품을 확인을 할 수 있는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실시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프리미엄 주름 개선 주사 스컬트라(Sculptra)가 전국 주요 병원에서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의 시술 일정 관리와 스컬트라 정품 확인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스컬트라는 콜라겐 생성 주사 중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프리미엄 주름 개선 주사이다. 전 세계 46여 개 나라에 출시돼 120만 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매일 100여 명이 스컬트라 시술을 받고 있다.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기간 동안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는 병원에서 ‘스컬트라 시술 일정 관리 카드’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시술 시 마다 스컬트라 모양의 홀로그램 스티커를 받게 돼 시술 받는 제품이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스컬트라 정품임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스컬트라는 나이가 들며 감소하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스스로의 볼륨을 더하고 주름을 개선한다.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을 차오르니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자연스럽고, 그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 스컬트라는 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인 ‘핸즈온 트레이닝(Hands-on training)’을 운영하며 이를 수료한 전문의만이 스컬트라를 시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