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컬처렐,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 활동 강화

  • 배포일
    2017.01.19 14:40
  • 조회수
    223

엄마와 아이가같이 먹는 안전한 유산균 컬처렐 만나보세요~!
한독 컬처렐,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 활동 강화

  • 컬처렐’, 제품 샘플링 및 시식 행사 등 소비자 찾아가는 마케팅 펼쳐

  •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여러 효과와 효능이 입증된 균주 락토바실러스GG 100% 함유된 안전한 유산균 컬처렐체험 기회 확대

  • 1월 산모교실과 드럭스토어 소비자 이벤트 실시, 부산베이비&유아교육용품전부스참여

     

    한독(회장 김영진)에서정식 수입하는 미국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이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한다.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장 건강, 피부건강, 면역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받은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을 100% 함유한 제품이다. 산모교실을 시작으로 한해 동안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확대할 예정이다.

    컬처렐은 예비맘과 육아맘을대상으로 하는 산모교실에서 매월 8회 이상 샘플링을 진행한다. 1월에는잠실, 역삼, 관악 등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맘스데이 산모교실, 마더파티 산모교실, 아이랑파티 산모교실 등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한독 공식 쇼핑몰 네이처셋몰회원가입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1개월 분을 전원 증정한다.

    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에서는 매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는안전한 유산균 컬처렐 샘플링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1월에는왓슨스 IFC점과 신림점 등에서 진행한다. , ‘컬처렐 키즈패킷’ 1개를 구매하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베이비 페어에도 월 1회 참여해 수도권 및 지방고객과의 접점도 확대한다. 컬처렐은 1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부산베이비&유아교육 용품전에참가한다. 컬처렐 부스에서 네이처셋몰에 회원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컬처렐 다이제티브 헬스’ 1개월 분을 선물로 증정하며, 현장 구매고객에게는 50% 이상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사업실 박미숙 이사는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다양한 효과와 효능이 입증된 락토바실러스GG 유산균이 100% 함유된제품으로, 제품을 체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재 구매율이 높아지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올 한 해 동안 온 오프라인 전방위로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펼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독의 컬처렐은 락토바실러스GG100%로만 이루어진 제품으로 2000년 미국에서 출시된 후 미국 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생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미국에서 한국까지전량 항공 운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성인용 제품 기준 최대 530억마리의 락토바실러스GG균이 투입돼있으며, 100억 마리 이상이유통기한까지 살아있어 하루 하나면 유산균 일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성인용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와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키즈패킷’, 병원&약국전용 제품인 컬처렐 헬스 앤 웰니스가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