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컬처렐, 2017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 배포일
    2017.02.03 09:44
  • 조회수
    208

엄마와 아이가함께 먹는 미국 판매 No.11 프로바이오틱스

한독 컬처렐, 2017 미베베이비엑스포 참가

  • 최다 인체적용시험2으로 다양한 효능 입증 받은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 100% 함유

  • 캡슐과 파우더 제형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을 수있는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

  • 컬처렐 정품증정 이벤트’, ‘50% 이상 파격 할인행사등 푸짐한 혜택 마련

     

    한독(회장 김영진)에서정식 수입하는 미국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이 서울 SETEC에서 진행되는 ‘2017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임산부와 육아맘을 찾아간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임신, 출산에서 양육과 아이교육 관련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육아 박람회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는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 컬처렐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예비 엄마와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22()부터 5()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컬처렐은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처렐 부스를 방문해 한독 공식쇼핑몰네이처셋몰에 신규 회원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정품 1개월 분(소비자가 45,000)을 증정한다.

    파격 할인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컬처렐 키즈패킷과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컬처렐 헬스 앤 웰니스를 약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아이를 위한 네이처셋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유산균 시장이 발달한 미국에서 판매 No.1을 기록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컬처렐은 유익균 증식,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장 내 환경 개선, 배변시간 감소 등 다양한 효능이 입증된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 만을 단일균주로써 100% 함유한데다 생균 상태를유지하기 위해 미국에서 한국까지 전량 항공 운송을 원칙으로 제품을 공급해 소비자들의 신뢰가 두텁다.

    어린이용 ‘컬처렐 키즈패킷’은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파우더 제형으로 하루 한 포 섭취로 매일 50억 마리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성인용 ‘컬처렐다이제스티브 헬스’는 하루 캡슐 한 개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일일 기준치 최대량인 100억마리의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유산균의 중요성은 이미 많은소비자들이 체감하고 있지만 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안전성과 효과를 증명한 락토바실러스GG의 우수성에대한 인식은 아직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캡슐과 파우더제형으로 가족 모두가 먹을 수 있는 컬처렐은 앞으로도 베이비엑스포 참가 등을 통해 고객들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