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케토톱, 스토리온과 <꿈을 캐라 오디션> 참가자 모집

  • 배포일
    2014.08.06 10:50
  • 조회수
    38

“결혼, 육아, 일로 묻어둔 슈퍼 디바의 꿈,

지금 도전하세요!

한독 케토톱, 스토리온과

<꿈을 캐라 오디션> 참가자 모집

노래와 춤에 자신 있는 35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

 꿈을 캐라 오디션 페이스북에 동영상을 올려서 응모

최종 우승자에게는 정식 가수 데뷔와 케토톱 광고 모델 특전 제공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이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과 ‘슈퍼 디바’를 선발하는 <꿈을 캐라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육아나 일을 위해 가수의 꿈을 묻어야 했던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꿈을 캐라 오디션>은 슈퍼 디바를 꿈꾸는 35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8 31일까지 꿈을 캐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dreamkera)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오디션 참가자들의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참가자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본선 진출자 30명은 9 3일 꿈을 캐라 오디션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본선 진출자들은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의 전문 트레이너에게 보컬, 안무 교육을 받게 되며 본선을 통해 이 중 12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결선 진출자는 2차 트레이닝을 거쳐 9 26일 스토리온의 트루라이브쇼 프로그램에서 슈퍼 디바를 향한 꿈의 무대, 결선을 치룬다. 결선 무대는 10월 중 트루라이브쇼 프로그램에서 방송된다. 최종 선발자는 페이스북 투표,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선발된다. <꿈을 캐라 오디션>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페이스북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3~4명은 연예기획사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공식 음반을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하게 된다. 크리진은 K-POP 그룹 ‘카라’의 기획사 DSP 미디어에서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던 성하묵 대표가 설립한 연예기획사이다. 또 최종 선발자는 케토톱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꿈을 캐라 오디션>을 주최하는 한독 김영진 회장은 “많은 여성들이 본인의 이름, 나 자신을 위한 일을 하기보다는 아내나 엄마로 살아가며 본인의 꿈을 희생한다”며 “엄마와 아내의 자리도 훌륭하지만, 이번 오디션을 통해 가슴 속에 묻어놨던 꿈을 캐내는 많은 분들이 생겨서 꿈이라는 보석을 현실로 만드는 제 2의 인생을 펼쳤으면 한다”고 말했다

(꿈을 캐라 오디션 문의: 070 4185 685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