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 ‘퀵 배송 이벤트’ 실시

  • 배포일
    2015.12.15 14:09
  • 조회수
    141

오늘 송년회 있으세요? ‘클릭’만 하면 당일 레디큐 배송!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 ‘퀵 배송 이벤트’ 실시

 
– 오후 2시까지 레디큐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레디큐를 주문하면 당일 배송
– 직장인 송년회 자리가 많은 서울 5개 지역에서 레디큐 드링크 또는 레디큐-츄 10개 이상 구매시 이용 가능
 
한독(회장 김영진)은 송년회 등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아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퀵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평일 오후 2시까지 레디큐 홈페이지(www.readyq.co.kr) 및 GS샵, H몰, 신세계몰, 티몬, 홈플러스몰에서 레디큐 드링크 또는 레디큐-츄 10개 이상을 구매하면 주문 당일 퀵 서비스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레디큐 ‘퀵 배송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배송지를 기준으로 직장인 송년회 자리가 많은 서울 5개 지역(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동작구, 중구)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최근 연말 술자리가 많아지면서 회사나 단체로부터 대량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라며 “현재는 서울 일부 지역에서만 시범적으로 운영하지만 소비자 반응이 좋을 경우 향후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레디큐는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 맛으로 돌풍을 일으킨 제품으로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을 돌파했으며, 매월 평균 20만병 판매를 기록 중이다. 열대과일 맛의 레디큐 드링크와 망고맛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 2종이 있다. 레디큐는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해 흡수가 빠르고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다.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 ‘퀵 배송 이벤트’ 실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