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얼굴천재 차은우의 프로포즈를 받은 그녀는?

  • 배포일
    2017.04.25 09:51
  • 조회수
    480

몰라보겠네? 나랑 사귈래?
얼굴 천재 ‘차은우’의 프로포즈를 받은 그녀는?

– 얼굴 천재 차은우,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의 온라인 광고 영상 촬영
– `클리어틴’으로 깨끗한 피부가 된 소녀가 얼굴 천재 ‘차은우’의 프로포즈를 받게 된다는 팬픽(fanfic)형태의 광고 영상

한독(회장 김영진)의 일반의약품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이 얼굴 천재 ‘차은우’를 모델로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차은우’는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의 멤버다. 무결점의 잘생긴 외모로 ‘얼굴 천재’,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남자)’ 등으로 불리며 10대 소녀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MBC ‘쇼! 음악중심’의 MC로 활약 중이며, 최근 KBS 2TV 예능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캐스팅 됐다.

이번 ‘클리어틴’ 광고는 ‘그녀는 어떻게 여주(여주인공)가 되었나’란 제목으로 팬픽(fanfic: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인을 주인공으로 팬들이 직접 쓰는 소설) 형태의 영상이다. 방송국 앞에서 ‘차은우’를 보기 위해 팬들과 몸싸움을 벌이다 쓰러진 여드름 소녀. ‘차은우’는 소녀에게 다가가 괜찮은지 물어보고 ‘우리 또 보자’란 인사를 한다. 여드름이 많아 ‘차은우’ 앞에 자신 있게 설 수 없었던 소녀는 ‘차은우’의 ‘또 보자’란 말이 하루 종일 귓가에 맴돌며 가슴을 설렌다. 그러던 중 약국 앞에 있던 ‘차은우’의 ‘클리어틴’ 광고 등신대를 보게 된다. 소녀는 ‘차은우’ 등신대를 몰래 훔쳐와 방안에 놓고 매일 ‘차은우’를 보며 ‘깨끗해져라’란 주문과 함께 ‘클리어틴’을 얼굴에 바른다. 결국 여드름 소녀는 깨끗한 피부를 갖게 되고 차은우 앞에 당당하게 선다. ‘차은우’는 많은 팬들 속에서도 예뻐진 소녀를 알아보고 ‘몰라 보겠네? 나랑 사귈래?’라며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뒤로하고 키스를 시도한다. ‘차은우’는 여심을 녹이는 특유의 살인미소와 함께 “우리 약국에서 만나”라 말하고, ‘클리어틴’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란 점을 강조하며 영상은 끝난다.

‘차은우’의 무결점 외모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힘든 촬영 일정임에도 훈훈한 분위기가 계속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10대 소녀팬 역할로 참여했던 학생들은 ‘차은우’를 보고 연기가 아닌 실제로 환호를 지르는 등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었다고 한다. 또, ‘차은우’는 광고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소녀팬 역할의 학생들에게 간식을 직접 나눠주기도 했는데, 학생들은 간식을 받고 가슴을 설레어 했다며 광고 촬영장이 아닌 팬미팅 현장 같았다고 한다.

‘클리어틴’은 일반의약품 여드름 치료제 전문 브랜드로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와 10대, 틴에이저(Teenager)의 합성어다. 10대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치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리어틴’은 ‘톡톡이’란 별명으로 여드름 치료제 시장을 선도했던 ‘크레오신티(성분명:클린다마이신)’가 2013년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면서 주성분을 변경해 선보였다. ‘클리어틴’은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치료를 위한 ‘외용액(성분명:살리실산)’과 붉은(염증성) 여드름 치료를 위한 ‘이부스팟톡 크림(성분명:이부프로펜피코놀)’, 여드름의 원인인 세균과 염증을 한번에 잡는 ‘이부더블스팟톡 크림(성분명: 이부프로펜피코놀, 이소프로필메틸페놀)’ 3종이 있다.

차은우, 클리어틴 광고 영상 https://youtu.be/STj8q7JZyPI

차은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