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한독약품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홍오메가XO’와 뷰티라인 ‘프레이야’ 3종 출시

  • 배포일
    2013.04.04 15:19
  • 조회수
    215

한독약품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홍오메가XO’와 뷰티라인 ‘프레이야’ 3종 출시
 
  •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의 베스트 셀러 제품, ‘홍오메가3’를 업그레이드한 ‘홍오메가XO’ 출시
  • 뷰티라인 ‘네이처셋 프레이야’ 3종 출시로 여성 고객 공략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주력제품 ‘홍오메가3’를 업그레이드한 ‘홍오메가XO’와 뷰티라인 ‘네이처셋 프레이야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홍오메가XO’는 기존 ‘홍오메가3’의 유효성분인 홍삼과 오메가3의 함량을 10%가량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과 노르웨이산 오메가3를 결합한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로회복, 항산화,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셋의 뷰티라인 ‘프레이야’는 사랑과 미의 여신을 뜻하며,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프레이야 바디스타일링’은 체지방 감소를 돕는 HCA(Hydroxy Citric Acid)와 식이섬유, 비타민C가 주원료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프레이야 아쿠아이너스킨’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저장능력을 갖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 효과가 있다. ‘프레이야 프로바이오 더블액션’은 프로바이오틱스 50억 마리와 비타민C가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한독약품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실 성재랑 상무는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는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며 “홍삼 따로, 오메가3 따로 한 알씩 드시던 분들도 이제는 홍오메가3 한 알만 먹으면 돼 편리하다고들 하신다. 한 알로 간편하게 두 가지 영양을 챙기길 원한다면 함량이 높아진 홍오메가XO를 권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독약품은 네이처셋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처셋몰(www.naturesetmall.com)을 비롯한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오는 14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