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한독,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껌’ 출시

  • 배포일
    2013.12.11 09:59
  • 조회수
    102

풍부한 양과 부드러운 식감의 금연 껌

한독,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출시

 

⊙ 니코스탑® , 기존 금연 껌과 달리 양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 구강점막을 통해 니코틴을 공급해 빠르게 금단현상 완화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껌 제형의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을 출시했다. ‘니코스탑® 은 국내 금연보조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패취형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www.nicostop.co.kr)’의 껌 제형으로 삼양바이오팜에서 니코스탑®브랜드 확장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니코스탑® 은 기존 금연 껌과 달리 양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니코스탑® 1개당 2mg의 니코틴이 함유되어 있다. 구강점막을 통해 니코틴을 공급해 빠르게 금단현상을 완화시켜준다. 금연을 원하는 사람은 흡연 욕구를 느낄 때마다 니코스탑® ’ 1개를 30분씩 씹으면 된다. 하루에 8~12개의 니코스탑® 을 씹으며 양을 줄여가는 방식으로 금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니코스탑® 은 슈어 소프트 기술을 활용해 껌의 니코틴 균일성과 부드러움을 높였다. 또한, 솔향을 가미해 껌을 씹을 때 거부감이 없으며 낱개로 제품을 분리할 수 있어 휴대를 간편하게 했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본부 이민복 전무는 니코스탑® 껌은 육류를 주식으로 하는 서양인과는 달리 밥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기호를 고려해 부드러운 식감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연말연시를 맞아 금연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라면 금연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니코스탑® 은 전국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하다. 1박스에 32개로 구성되어 있다.

 

#  #  #

 

니코스탑 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