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한독 성장강화분유 인파트리니, 전국 롯데마트 입점

  • 배포일
    2018.07.06 10:24
  • 조회수
    803

한독 성장강화분유 인파트리니, 전국 롯데마트 입점

 

  • ‘인파트리니’, 저체중 또는 월령별 성장 발달에 미치지 못하는 영유아의 따라잡기 성장에 도움
  • 롯데마트 입점으로 아이 성장 고민인 소비자 구매 편의 증가한독(회장 김영진)의 성장강화분유 ‘인파트리니(Infatrini)’가 전국 110여개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인파트리니’는 한독이 글로벌 식품회사 ‘다논(Danone)’의 특수영양식 전문회사 ‘뉴트리시아(Nutricia)’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영유아용 특수조제식품이다. 저체중 또는 월령별 성장 발달에 못 미치는 영유아의 따라잡기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단백질이 10.4%로 고함량 함유되어 있으며, 열량밀도가 높아 100ml로 100kcal를 섭취할 수 있어 적은 양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한독 메디컬 뉴트리션 사업부 장희현 상무는 “젖먹이 아이 1차 성장 시기의 충분한 영양 공급은 아이의 건강한 성장 발달에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롯데마트 입점으로 아이의 성장을 고민하는 엄마들이 보다 쉽게 ‘인파트리니’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트리시아 홈페이지(www.nutriciakorea.com)를 방문하면 감자 검은콩 미음, 소고기 연두부 리조또,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등 ‘인파트리니’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영유아 시기의 성장은 아이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통한 ‘따라잡기 성장’이 매우 중요하다. 임상연구에 따르면 출생 후 25개월 동안의 성장은 이후 8살까지의 성장에 영향을 미쳤다. 특히, 정상적인 성장을 한 아이와 25개월 미만 성장부진의 아이의 성장 정도를 비교하면 8살이 되었을 때 키 성장에서 평균 6cm가량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독은 2013년 뉴트리시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성장강화 분유 ‘인파트리니’를 비롯해 100% 아미노산 분유 ‘네오케이트’, 크론병 환자의 체중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3 ‘엘리멘탈028엑스트라’등의 제품들을 정식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 한독은 질환 정보 및 특수영양식 정보와 식이 관리법 등을 1대 1 무료 상담해주는 콜센터(080-527-0114)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