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독, 수젠텍 알레르기 진단 제품 국내 판매 계약 체결

[보도자료] 한독, 수젠텍 알레르기 진단 제품 국내 판매 계약 체결

  • 등록일
    2021.06.30 15:28
  • 조회수
    1,110

 

한독, 수젠텍 알레르기 진단 제품  국내 판매 계약 체결

– 이번 계약을 통해 알레르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 알레르기 진단시약 및 전자동 분석시스템에 대한 국내 마케팅, 영업 담당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6월 30일(수) 수젠텍(대표 손미진)과 알레르기 진단 제품에 대한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수젠텍은 바이오(BT)-나노(NT)-정보통신(IT) 융합기술을 기반으로 한 면역화학진단 기술 방식의 체외진단기기 전문기업이다. 코로나19, 결핵 등을 진단할 수 있는 신속진단키트, 알레르기, 자가면역질환, 여성호르몬, 심혈관 질환 등을 진단할 수 있는 진단 키트와 분석기기 등을 개발해 생산하고 있다. 2020년에는 국내 최초로 코로나19 항체 신속진단키트에 대해 미국 FDA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한 바 있다.

 

한독은 이번 계약을 통해 수젠텍의 다중면역블롯 전자동장비 ’S-Blot3’ 및 알레르기 진단시약 ‘SGTi-Allergy screen’에 대한 국내 마케팅, 영업을 담당하게 된다. 수젠텍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다중면역블롯 전자동장비 S-blot3는 시약 전처리와 분석을 통합한 장비이다. 소량의 혈액으로 각종 음식물과 꽃가루 등 100가지 이상의 알레르기 유발물질 반응 여부를 동시에 진단할 수 있다. 알레르기 진단시약 SGTi-Allergy screen은 2019년 제정된 체외진단의료기기법 기준으로 승인된 국내 첫번째 알레르기 진단제품이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수젠텍은 알레르기 시약과 자동화분석장비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있다”며 “수젠텍과의 협력으로 한독의 알레르기 및 진단기기 영역의 포트폴리오를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일상건강

닫힘 회원가입 하면 전 제품 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