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한독, 커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한 네이처셋 신제품 출시

  • 배포일
    2015.02.23 09:25
  • 조회수
    54

한독, 커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한 네이처셋 신제품 출시

 

– 울금의 주성분인 커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한 신제품 7종 출시
– ‘피로개선엔 홍삼Q’처럼 주요 기능과 성분을 제품명에서 바로 알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utreSet)’은 울금(강황)의 주성분인 커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한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네이처셋’ 제품은 천연 커큐민을 극소 입자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을 27배 높인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로개선엔 홍삼Q’처럼 제품명에서 기능과 성분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처셋 신제품은 ▲홍삼과 고함량 비타민B군, 미네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피로개선엔 홍삼Q’ ▲홍삼과 오메가3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Q’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합한 ‘영양 가득 비타푸드Q’ ▲‘간에 좋은 밀크씨슬Q’ ▲‘관절 편한 가시오갈피Q’ ▲‘혈행에 좋은 오메가Q’ ▲‘기억력에 좋은 DHA-Q’ 7개 제품이다.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본부 이민복 전무는 “요즘 울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커큐민의 흡수율을 대폭 높인 테라큐민을 활용해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했다. 네이처셋 제품은 홍삼, 오메가, 비타민을 섭취하는 동시에 커큐민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네이처셋 신제품은 대형 할인마트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네이처셋몰 (www.natureset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