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드름엔 ‘톡톡’하세요~ 한독,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출시

  • 배포일
    2013.07.03 13:50
  • 조회수
    367

여드름엔 톡톡하세요~

한독,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출시

 

      여드름 외용제 시장의 선두 제품이었던 크레오신티가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면서 주성분을 변경하여 일반의약품 출시

      살리실산 성분으로 여드름균 증식 억제와 염증 완화 효과 뿐 아니라 각질제거와 여드름 예방 효과까지 기대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외용액 2%(성분명: 살리실산)’를 출시했다. ‘클리어틴은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 10, 틴에이저(Teenager)의 합성어로 10대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치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리어틴은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 선두 제품이었던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의약품 재분류 작업으로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면서, 주성분을 변경하고 일반의약품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클리어틴의 주성분인 살리실산바하(BHA: Beta Hydroxy Acid)’라고도 불리며 화장품에서부터 피부과 시술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클리어틴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 깊숙이 침투해 여드름균의 증식을 막고 염증을 완화시켜 여드름을 치료한다. 여드름균 증식 억제와 염증 완화 효과뿐 아니라 각질제거와 여드름 예방 효과까지 있다. 톡톡이란 별명으로 유명했던 크레오신티의 용기와 제형을 그대로 유지하고, 용법과 용량도 동일하게 해 기존 크레오신티를 사용하던 고객들도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페퍼민트 향을 첨가해 바를 때 상쾌함을 느낄 수 있고 액상제제로 끈적거림이나 번질거림이 없어 일상 생활에도 지장이 없다. 하루 두 번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톡톡 찍어 바르기만 하면 된다. 얼굴을 비롯해 등과 가슴 여드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 신사업본부 이민복 전무는 올해 3크레오신티가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된 후 아직 그 자리를 대체하고 있는 제품은 없다“’크레오신티를 여드름 외용제 시장의 절대강자로 만들었던 한독의 마케팅과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리어틴이 선두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독에서 새롭게 출시한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사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