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독약품, 아이센스와 자가혈당측정기 판매 계약 체결

  • 배포일
    2009.07.14 10:58
  • 조회수
    143

한독약품, 아이센스와 자가혈당측정기 판매 계약 체결

한독약품 자체 브랜드로 4분기부터 국내 판매 예정  

혈당 시험지를 꽂기만 하면 바로 측정이 가능한 쉽고 빠른 자가혈당측정기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 7 아이센스(대표이사 차근식) 자가혈당측정기 마케팅 영업에 관한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한독약품이 판매 계약을 맺은 제품은 아이센스의 최신 버전인 케어센스N 동일한 성능의 제품으로, 4분기부터 한독약품이 자체 브랜드로 유통, 판매한다.

제품은 자동인식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혈당시험지를 꽂기만 하면 바로 혈당 측정이 가능한 노코딩(No-coding) 기능으로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혈당을 측정할 있다. 또한 0.5㎕의 소량의 혈액도 5 만에 혈당 측정이 가능하다. 혈당 측정의 오차 범위도 ±35% 정도로 글로벌 제약사 제품보다 우수하며, 식후 2시간 알람 기능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한독약품은 아마릴과 같은 당뇨 치료제, 24시간 지속적 혈당측정기, 이번에 계약한 자가혈당측정기 다양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당뇨 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을 주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한독약품 김영진 회장은 계약 체결식에서 한독약품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도입해 질병의 예방과 진단, 치료가 가능한 통합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소감을 밝혔다.   

아이센스 차근식 대표는아이센스의 혈당측정기를 성공적으로 판매할 있는 이상적인 파트너로 한독약품을 만나 기쁘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이센스의 혈당측정기가 많은 당뇨 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