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독약품, 안압변동 모니터링 기기 ‘센시메드 트리거피쉬®’ 국내 독점 판매 예정

  • 배포일
    2010.05.25 17:54
  • 조회수
    87

한독약품, 안압변동 모니터링 기기 센시메드 트리거피쉬®국내 독점 판매 예정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 스위스 센시메드(CEO : Jean-Marc Wismer) 안압 변동 모니터링 기기인 센시메드 트리거피쉬®’ 국내에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센시메드 스위스 의료기기 회사로, 의료기기의 집적화 미세 시스템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중점을 두고 있다.센시메드 트리거피쉬®’ 안압 변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의료 기기로, 녹내장 안과 질환의 진단과 치료에 쓰이는 센시메드 대표 제품이다. 센시메드 트리거피쉬는 임상시험을 거친 2013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독약품 김영진 회장은, “녹내장은 국내 환자가 100 명에 가까울 정도로 유병률이 높은 질환이라고 밝히며, “센시메드 트리거피쉬의 국내 도입을 통해 녹내장 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소감을 전했.

센시메드 CEO 쟝마크 위스머는, “아시아의 파트너로서 한독약품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말하, “앞으로 진행될 임상시험에서도 좋은 결과가 나와 센시메드 트리거피쉬가 한국에서도 녹내장의 진단과 치료에 유용한 기기로 자리잡길 기대한다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