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독약품, 하반기 영업마케팅 워크숍 개최

  • 배포일
    2006.07.10 00:00
  • 조회수
    205

한독약품,하반기 영업마케팅 워크숍 개최 

 

– 올해 매출목표 2,600억원 달성 결의 –

 


한독약품(대표이사: 김영진)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안면도 오션캐슬에서 “2006년 하반기 영업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김영진 회장, 고양명 사장을 비롯하여 영업마케팅부문 임직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영업실적을 점검하고 하반기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마케팅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국 각지에어 모인 영업 직원들은 “한독! 꿈과 비전으로”라는 행사 캐치 프레이즈 아래 올해 매출목표 2,600억원 달성을 결의했으며, 각 라인별로 판매 품목에 대한 제품교육과 함께 개인별, 팀별, 라인별 영업목표 달성 방안에 관해 의견을 교환하고 영업우수자의 영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영진 회장은 총 6회에 걸쳐 라인별 직원 간담회를 직접 주재하면서 “크게 달라진 경영환경 아래 미래 발전을 위한 생존 전략은 혁신을 통한 변화”임을 강조하고,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고 및 주인의식을 가지고 우리의 미래를 우리 스스로 개척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고양명 사장은 “시장 상황이 어려워 지면서 업체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며, “선진 영업마케팅 기법을 잘 활용하고 주요 고객에 대한 밀착관리를 통해 올해 매출목표를 반드시 초과 달성해 달라”고 말했다. 

 

▶ 내용문의: 한독약품 홍보팀 (527-5136, 5333) 


# # #

 

 

<사진설명> 영업실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는 김영진 회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