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독 사이트 이용약관 변경안내

  • 등록일
    2013.06.20 12:40
  • 조회수
    220

안녕하세요, 한독 사이트 관리자입니다.


한독 사이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사이트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변경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1. 이용약관 개정사유
  
회원가입제를 폐지함에 따른 이용약관 변경


2. 변경 내용



































개정 조항


개정 내용


회사명 변경 ㈜한독약품


㈜한독


3 (회원의 정의, 가입대상 등)


 


3 (용어의 정의)


기존내용 삭제 및 이용자 재정의


4 (회원 가입의 성립)


5 (가입 승낙의 제한)


4 (회원 가입의 성립 및 가입 승낙의 제한) 로 통합


6 (본 정보의 이용제한 및 중지)


 


7 (본 정보의 이용제한 및 중지)


④ 내용 변경 및 ⑧, , ⑫ 삭제


7 (서비스의 이용 및 유지 보수)


 


8 (서비스의 이용 및 유지 보수)


1 내용 삭제


9 (분쟁해결)


 


10 (분쟁해결)


내용 변경


10 (손해배상)


 


11 (손해배상)


2 내용 삭제


11 (면책)


 


12 (면책)


3 내용 삭제


추가 조항


5 (의무)


6 (정보의 제공)


 


3. 개정 시기


  개정된 이용약관은 201371일부터 적용됩니다.


4. 내용 보기


  개정된 이용약관 보기 – 2013.7.1부터 적용됨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handok@handok.com)에게 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