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독, 멀티 케어 가능한 네이처셋 건강기능식품 4종 출시

[보도자료] 한독, 멀티 케어 가능한 네이처셋 건강기능식품 4종 출시

  • 등록일
    2023.07.17 09:18
  • 조회수
    17,974

가격과 기능성을 한번에 잡은 건강기능식품
한독, 멀티 케어 가능한 네이처셋 건강기능식품 4종 출시

  •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케어 건강기능식품
  • 신제품 출시 기념, 7월 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최대 60% 할인 행사 진행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이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케어 건강기능식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구의 건강을 생각해 비닐 코팅을 하지 않은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먼저, ‘네이처셋 면역플러스 비타민C 1000’은 활력 넘치는 일상을 위한 제품이다. 하루 1정으로 비타민C 1,0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다.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순도 99% 이상의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셋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눈 건강을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과학적으로 배합된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해 황반색소 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초임계 방식으로 추출한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네이처셋 스킨풀 콜라겐 비오틴’은 이너뷰티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3,270mg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엄격한 품질 검사로 유명한 세계적인 원료 회사 DSM의 비오틴 2,000μg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A와 항산화 에너지를 채우는 비타민 C, E를 함유하고 있다.

또,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는 친환경 패키지로 리뉴얼해 출시한 제품으로 하루 1 캡슐로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는 특허 받은 4중 코팅 기술 적용한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라 제품이다.

네이처셋 신제품은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독의 컨슈머헬스 사업실 박하영 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가격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가심비(가격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설계했다”며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해 소비자가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신뢰할 수 있는 품질로 개발해 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네이처셋’은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연이 주는 몸에 좋은 원료를 선별해 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 영양 설계로 활기 가득한 건강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일상건강

닫힘 회원가입 하면 전 제품 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