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독의 각종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한독,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등 이마트 공식 입점

  • 배포일
    2017.09.12 13:14
  • 조회수
    6,194

세계 판매 NO.1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을 NO.1 유통채널 이마트에서 만나보세요.

한독,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등 이마트 공식 입점

 

 

컬처렐, 2016년판매량 분석 결과 세계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로 도약

울금(강황) 속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울금 테라큐민도 동시 입점

네이처셋Q의 인기 시리즈 피로개선엔홍삼Q’, ‘홍오메가3’도 만나볼 수 있어

 

한독(회장 김영진)은 자사의컨슈머 헬스케어 대표 제품인 컬처렐울금 테라큐민을 국내 1위대형마트인 이마트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컬처렐최다 인체적용시험[1]을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2]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100% 프로바이오틱스다. 견고한 이중 호일 개별 포장으로 실온보관이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생유산균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컬처렐은 최근헬스케어 컨설팅 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이 조사한 64개국의 주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의 2016년 판매량 분석 결과[3]에서세계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지난6월 자사 온라인몰인 네이처셋몰에서 실시한 100% 환불 이벤트에서도 환불 건수 0이라는성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몰에 해당 이벤트를 확대 시행하는 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한독의 울금 테라큐민과 ‘피로개선엔 홍삼Q’,‘홍오메가3’도 이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울금 테라큐민은 슈퍼푸드울금(강황) 속 커큐민 성분의 체내흡수율을 높인[4]테라큐민을 함유한 제품이다. 울금특유의 맛과 향을 제거한 무미무취가 특징으로 섭취 편의성을 강조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열린 2017 국제 알츠하이머 학회에서 UCLA 노화연구소의 개리 W. 스몰(Gary W. Small) 박사 팀은 테라큐민과 관련한연구결과 발표로 주목 받기도 했다.

피로개선엔 홍삼Q’네이처셋Q’ 시리즈의 인기 제품으로 항산화,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과 함께 비타민C 1일 영양소 섭취 기준의 500%에 해당하는 비타민C 500mg과 독일산 비타민 B 5종이 함유돼 있다. 또 다른 네이처셋Q 시리즈의 스테디셀러인홍오메가3’는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피로개선과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다.특히 항산화, 혈중 중성지질 개선, 기억력 개선등 총 7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PTP(PressThrough Pack) 포장 기법으로 제품의 산화와 오염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독 관계자는 국내 최대 유통채널인 이마트 입점은 다양한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한독의 컨슈머 헬스케어 대표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한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노력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맞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1] 식약처 인정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NCBI DB. 최근 10. L.rhamnosus(LGG) (as of 2017-02-17)

[2] NCBI databases.L.rhamnosus GG(as of 2016.4.11)

[3] Global OTC database DB6,Nicholas Hall & Company, 2016

[4] 박희정, 식품과학과산업 제28권 제2, 2015 6 P.42-P.46테라큐민의 제조방법에 관한 연구

일상건강

닫힘 회원가입 하면 전 제품 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