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한독, ‘한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바자회 진행

[보도자료]한독, ‘한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바자회 진행

  • 등록일
    2024.04.22 16:39
  • 조회수
    6,325

한독, ‘한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바자회 진행

– 한독 창립70주년 ‘THANKS CAMPAIGN’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 서울 안국점과 청주 신봉점에서 동시 진행

– 3천 6백여 점의 직원 기부 물품과 한독 건강기능식품으로 바자회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 기부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4월 20일(토)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한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다.

한독은 리사이클링을 통한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2007년부터 매년 ‘한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이하 한.아.토)’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가 위치한 서울과 생산공장이 위치한 충북에서 번갈아가며 진행해 왔으나 올해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서울 안국점(20일)과 청주신봉점(27일) 두 곳에서 모두 진행한다.  

한.아.토는 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으로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나눔활동이다. 한.아.토에서 판매하는 물품 기부부터 바자회 현장 운영까지 모두 한독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다.

한독 임직원들은 이번 한.아.토 바자회를 위해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8,500여 점의 물품을 모았으며 생산공장의 폐위생복 원단을 활용해 제작한 에코백과 커피 찌꺼기로 만든 친환경 비누를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또, 한독은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 홍삼 애니타임, 면역 비타젤리, 브레인 면역업 홍삼젤리 등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기부했다.

한.아.토 바자회 당일 한독 김영진 회장과 임직원들은 물품 정리와 판매를 돕고, 아름다운가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한독 임직원들은 20일 서울에 이어 27일 청주 신봉점에서 열리는 한.아.토 바자회에도 자원봉사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한독 직원들의 적극적으로 참여로 올해 한.아.토 바자회에는 예년보다 4배 가까이 많은 기부 물품이 모였다”며, “한독은 봉사활동뿐 아니라 친환경경영으로 환경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되는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독은 창립 70주년을 보다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나눔봉사로 지역사회에 감사를 전하는 ‘THANKS CAMPAIGN’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 이슈 해결, 소외계층 지원, 친환경 활동의 3가지 테마로 임직원들과 함께 연간 다양한 나눔봉사를 진행한다.

일상건강

닫힘 회원가입 하면 전 제품 50%

TOP